고객센터 업무시간 (한국시간 기준)

월요일 ~ 금요일
오전 11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12:30 PM ~ 1:30 PM)

공지사항

문의를 하시기 전에 공지사항을 먼저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글 읽기
제목 [FAQ] How to track my package 2020-05-13 17:49:49

Tracking K-packet & E-Post package
– General package tracking is not available outside of Korea.
– Please use the following link to track an international package
https://ems.epost.go.kr/front.Tracking01Eng.postal

Tracking EMS packages
https://ems.epost.go.kr/front.Tracking01Eng.postal

Tracking EMS Premium packages
http://www.emspremium.com/tracking/tracking.php

Tracking DHL packages
https://www.dhl.com/en.html

우체국 우편(등기/택배) 조회
https://service.epost.go.kr/iservice/usr/trace/usrtrc001k01.jsp

한진택배 조회 (Hanjin)
http://www.hanjin.co.kr/Delivery_html/inquiry/personal_inquiry.jsp

EMS 택배 조회
http://www.emspremium.com/tracking/tracking.php

EMS 프리미엄 조회
http://www.emspremium.com/tracking/tracking.php

 

글 읽기
이전 [FAQ] Questions regarding orders 2020-04-17 17:18:13
다음 Browser support / 웹브라우저 지원 관련 / ウェブブラウザ支援関連 2020-06-03 10:41:56

 

 

주문에 대한 문의

주문에 대한 문의는 [내 계정] – [주문] 화면에서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 입력된 문의사항은 답변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 계정 - 주문 바로가기

일반 문의하기

파트너쉽 문의 등 주문과 관계되지 않은 문의사항은
아래의 버튼을 통해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반 문의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