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업무시간 (한국시간 기준)

월요일 ~ 금요일
오전 11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12:30 PM ~ 1:30 PM)

공지사항

문의를 하시기 전에 공지사항을 먼저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글 읽기
제목 Regarding Order inquiries and e-mails / 주문 문의 및 이메일 문의하기 2020-07-16 12:08:48

프레젠티드 공지사항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reply@presented.kr 이메일 주소는 발신 전용 이메일 주소입니다. 주문에 대한 문의사항은 [프레젠티드 스토어 홈페이지] – [내 계정] – [주문] 화면에서 원하시는 주문 내역을 선택하신 후, 주문 내역 페이지의 문의하기 기능을 통해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Thank you for using Presented store.

We want to make sure every concern of yours delivers to us for the better service. In order to do so, your messages are very important that we want you to have individual inquiries.

If you have any inquiries about your order, please visit [Presented Store] – [My Account] – [Orders] and select your order. You can submit your inquiries on your order page.

1. Click [My Account]

 

2. Click [Orders]

 

3. Click [View]

 

4. Leave your inquiry and [Submit]

글 읽기
이전 언어 설정 변경법 / Changing the language settings 2020-06-22 20:08:46
다음 환불 정책 / Refund Policy 2020-08-11 22:09:59

 

 

주문에 대한 문의

주문에 대한 문의는 [내 계정] – [주문] 화면에서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 입력된 문의사항은 답변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 계정 - 주문 바로가기

일반 문의하기

파트너쉽 문의 등 주문과 관계되지 않은 문의사항은
아래의 버튼을 통해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반 문의 하기